속사기 쓰면서 더블점프.. 왜 못하지?
공중에서 텔포.. 왜 안되지?
보스에서 플래터고 뭐고 설치기 왜 써야되지?
온오프는 헤카테가 끝 아닌가?
무적 쿨은 왜 이렇게 길지?
그리고…


극딜이 뭔 40초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