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2:06
조회: 281
추천: 0
챌섭 라라 후기![]() 대충 마스터까지 찍음 사냥 3누스 주더라도 파운틴까지 깔아야 몹 안새는데 강줄기로 남은 빈틈 메꾸고 1석펫으로 자동 회수까지 되니까 완전 만족했음 강줄기가 없어지고 다시 재설치하는 매커니즘이라 이거 살짝 적응하는거 빼곤 괜찮았음 검밑은 라라행동으로 준극없이 다 잡아서 잘 모르겠는데 딱히 힘든 보스 없었음 노세가 110퍼로 안잡히길래 얘 체급이 약한가 했는데 이적자 98퍼 막극 오리진 남고 잡히는거 보니 배율대로 나오긴하는거같음 전체적인 구조는 쉽고 직관적이라 괜찮은데 보스용으로 분출 3개 동시에 까는 기능 나왔으면 좋겠음 돌진하는 보스는 분분분 다시 까는게 좀 짜증나더라 라라 나름 괜찮아서 꾸준하게 키울듯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