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라면 먹었을대 그냥 저냥이길래 봉지면도 사먹어봤는데

당연히 라면이니까 인공적인 맛이지만

인공적인 맛이 라면중에서도 독보적으로 강함

맛도 뭔가 로제보다는 떡볶이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