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페 기믹 2번 시키지 말고 그냥 중간에 1번만 하는걸로 줄이자
아니면 아예 중간 칸막이 삭제하고 죽기전에 기믹하고 넘어가면 더 좋고

1페 잡았으면 2페로 빨리 좀 넘어가라 뭔 멍때리고 시간 20초씩 까먹고있냐

2페도 기믹 중간에 1번만 하는걸로 줄이자 아니면 1페 말한것처럼 중간 칸막이 삭제하자

2페 기믹 다리찍기 3번파훼 이것도 2번이나 1번으로 줄이자고

이정도만 해줘도 감사하겠다

중간 칸막이 뭐 보스 컨셉이라 삭제 어렵다고 할 수 있는데 알빠노 빨리 잡고 다음보스 가고싶은데
3페까지 나눠져있음 됐지 칸막이까지 둬가지고 시간 허비시키나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