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막 4만 6만 이러던데 진짜 이번 처음하는 뉴비인데
레벨 266이고
보스 공부하면서 하니깐 이제 실딱이에
카이에서 막힘 나 잘하고 있는거지?
윌에서 주말 시간 존나게 잡아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