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력 1600만 
데카아웃할까봐 35초 잠수태우기 했는데
그 외엔 열심히 잡음


이퀄일 때 앱솔만 날리고
평타는 라리플만 쓰는데
이거 아닌 거 같은데 걍 했는데 어느정도 딜은 나오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