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3:54
조회: 350
추천: 0
유입이 많아짐에도 메소가격 변동없는 이유.1. 보통 첫주차에는 보통 메이플 하던 사람들이나 템맞추고하지
유입된 사람들은 뭐가뭔지몰라서 그냥 공짜로주는거로 스펙업하고 그런다(레전더리 스크롤 등) 2. 하다가 보스를 잡기시작하는데 이지, 노말 검밑솔 잡다가 어느순간부터 재미가 미친듯이 폭발.(작년 렌 때 유입됬는데 1주차까지 노말 루시드정도까지 하다가 하드 도전하면서부터 재미 폭발) 3.폭발하는 시기에 맞춰 스펙업 욕구 심해짐. 이때부터 현질박치기 시작... 보조무기 맞추고 교불엠블 맞추기 등 내가 현질폭발했던 게 카오스더스크부터 하드진힐라였음. 이후 시들하다가 다시 대적자까지 스펙업욕구 생기면서 배율 120퍼로 보스 잡는 재미로 지금까지 남아있게됨. 한마디로 1억플마단까지 보스 조오오온나 재밌음. 목표가 이지카링 및 신규보스까지면 조오오오오온나 더 재밌을 듯.
EXP
1,236
(18%)
/ 1,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공지] 창섭이형 슬슬 WWE 끝나가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뚱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