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히 극딜 횟수만 17극 > 11극으로
극딜 기회가 6번이 날아가서 한번 한번이 아쉽고 신중한데
눈금 체력바에 막혀서 극딜 쓰기엔 애매하고
그렇다고 평딜로 밀자니 극딜이 밀려서 최악의 경우엔 11극 못하는 상황도 나오는데
이럴때 쓰라고 만들어준 어센트는 최종뎀 30퍼나 날려서
개버러지 ㅈㄴ 약해서 제 기능도 못함
눈금보스 한정으로
바인드 걸릴시에는 풀리기 전 까지 권능 및 페이즈 전환 X
바인드 지속시간 후 기믹 수행후 바인드 극딜에 눈금을 초과한 딜량만큼 다음 체력바에 일괄 적용 되게끔
흔히 말하는 오버플로우를 넣어주는게 맞지않나 싶음
뭐 7월에 나올 신스킬 고려해서 한 패치라면 할 말이 없는데
게이지 수급이나 눈금 체력바,특수패턴 등등
찐빠난게 너무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