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아야한다 뉴비 메붕아 그거하고나서 떨어진거 줏어먹으렴 뉴비야 안돼!

계속 이러는거임

효과는 대략적으로 알고는있는데

체감으로 얼마나 차이나고 대단하길래 다들 저거만기다리라고해

나 좀만 더 참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