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아직 표본이 부족하긴한데

어셈블이나 오버드라이브 패치성향보면
뉴비친화적인 패치 성향을 띄고 있고

넥스트나 크라운 패치성향을 보면 
기존유저를 위한 패치가 많음

아마 이번 겨울도 기존 유저를 위한 패치를 진행하지 않을까 싶긴함

아 근데 벨로나 언제 기달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