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4:51
조회: 171
추천: 0
속상한일 생겼는데 닉 안까면 큰일나는거임?![]() 걍 하소연좀 할수도 있지 박제까지 해야함? 별것도 아닌일이면 이런걸로 박제하냐고 지랄 닉 안까면 닉 안깠다고 지랄 인벤이 뭐라고 닉네임 까기싫으면 넙죽엎드려서 사과까지 박아야함..? 평균나이 30세라면서 본인은 걍 초등학교 중학교시절에서 대가리는 그대로고 나이만 먹은거같음;;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공지] 창섭이형 슬슬 WWE 끝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