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하소연좀 할수도 있지 박제까지 해야함?
별것도 아닌일이면 이런걸로 박제하냐고 지랄 닉 안까면 닉 안깠다고 지랄

인벤이 뭐라고 닉네임 까기싫으면 넙죽엎드려서 사과까지 박아야함..?
평균나이 30세라면서 본인은 걍 초등학교 중학교시절에서 대가리는 그대로고 나이만 먹은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