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4:52
조회: 108
추천: 0
하세 라인을 어느 정도 세팅해야 할까요 보엠무기야 쌍레 5줄 간다치고
에테 모상하 17 장신망견 18 15% 두줄 장신구를 여명보장 18성 둘둘하면 보엠을 무조건 쌍레 가야 하려나. 2.5줄 + 에픽 2줄 생각중인데 썬콜 레테 보조가 꽤 비싸서 고민임당 유챔 따고 하세 + 이적 + 이칼 + 이카 가 최종 목표인 캐릭터 셋팅이긴 한딩.. 그이상은 파티격 아니면 c
EXP
204,583
(78%)
/ 210,001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공지] 창섭이형 슬슬 WWE 끝나가
Citr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