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여름 렌 유입에 겨울 한번 쉬고 레테로 다시 돌아왔는데

그동안 보스패턴 너프된거있음? 인벤 보니까 패턴 너프 이야기 있길래

이번에 20분 되면서 보스 피통도 줄어든건 쇼케 봐서 알고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