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수가 많은 아이템(조각,경쿠,소재비 등등)을 사려고 클릭하면 무조건 최대개수로 설정되어 있음
진짜 클릭하고 엔터 누르면 무조건 최대개수로 구매되서 실수 ㅈㄴ많을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