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네 자꾸 새로운 패치 할 때마다
엔터키를 호환을 안시키네

교환창이랑 경매장 당장 엔터키도 누를 수 있게 만들어라

그리고 경매장 다음 페이지 넘길 때 마우스휠로 할 수 있게 해줘........ 마우스로 일일이 누르기 불편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