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만 보면 지금 방어구를 사고 챌섭 끝나면 장신구 사는게 싸다는건 아는데 스펙업 상에선 3달동안 할게 없잖음
챌섭도 못즐기고
새로 키우는 본캐고 8만 갈건데 언제쯤부터 템 사도됨? 조만간 샤타도 오고하면 더 오르지않나 8월은 가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