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옥션 아직 들어가본적 없고 퇴근하면 고쳐놨겠지만 사료를 받아야해서 화가난거임

창섭이형 이정도면 이제 슬슬 줄때 되지 않았어?

버그 몇개나 더 나와야 줄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