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라는 말 자주 하기도하고

열심히 만들었는데요 버그가 있을수도 있습니다. 발견되면 빠르게 고칠테니까요 용사님들은 재밌게 즐겨주십시요

대사 외우겠어

근데 롤도 버그많고 이러는거보면

만들떄부터 어떻게 할 수는 없는부분인가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