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5:55
조회: 253
추천: 0
근데 버그라는게 만들 때는 뭐 어떻게 할 수가 없는건가보네??버그라는 말 자주 하기도하고
열심히 만들었는데요 버그가 있을수도 있습니다. 발견되면 빠르게 고칠테니까요 용사님들은 재밌게 즐겨주십시요 대사 외우겠어 근데 롤도 버그많고 이러는거보면 만들떄부터 어떻게 할 수는 없는부분인가보네
EXP
9,291
(36%)
/ 9,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체티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