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글에서 90억으로 도파민 느끼겠다고 윗잠 올인했다가
챌섭 옮기려다가 경매장 자기템 못산다고 다른사람한테 그대로 기부했는데 갑자기 핸즈 경매장에 만료됬다고 나옴.

복구 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