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레드딸깍으로 일퀘하다가 보니 6월초에 계속 빵꾸났네

퇴근하고 피방들러서 출첵 하고 집가야겠네

mvp레드는 데일리기프트도 그냥 바로 확인도장 찍어주면안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