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7:48
조회: 285
추천: 0
챌섭패스 개인적으로 아쉬운점블루베리 농장 보상 위치가 솔직히 좀 많이 아쉽긴함
솔찍히 지금까지 챌섭사냥 한5시간도안햇는대 270넘게 찍히는거보면 비욘드빨로 일퀘+30분사냥+몬파 만꾸준히해도 아마 280이상은 자연스럽게 다찍힐탠대 딱히 블루베리 갯수가 부족하다는게아니라 차라리 4주차 이후에는 지급하는 농장 갯수를 줄이더라도 메카베리로 280이후도 좀 빌드업 할 수있게 배치했으면 어땟을까하는 아쉬움이남음 6주차 보상이 279렙 영약인것도 굳이라는생각임 영약굉장히 좋은보상인건 맞는데 딸깍하고 먹었을때 1업되는쾌감<< 이게 진짜 영약보상을 유저들이 맛잇어하는 이유인데 챌섭패스 구매자가 6주차에 280이 안될리가 없는대 저런거 배치를 좀 앞에 해놔도 되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많이남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공지] 창섭이형 슬슬 WWE 끝나가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