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8:09
조회: 207
추천: 0
사람마다 다르겠지만..난 패링이 제일 힘든듯여태 멮 보스들 해오면서 진힐라도 공략 보고 2트만에 깨고.. 거진 3트이상 난적이 없었었는데
이번 나메 헬레나도 qwe가 뭐..극악이라길래 해봤는데 원트컷나는거보고 컨 자신은 아니여도 그럭저럭 보스에서 크게 문제는 없겠다..하고 해왔었는데 카이랑 대적자부터는 너무 힘든거같음 숙련도 이슈라고 생각도 들긴하는데.. 거진 5시간 패링 박치기만 하는데 예전에 원펀맨때 심해왕 이벤트도 그렇고 옛날에 오투잼이나 알투비투같은 리듬게임에서 완전 쥐약이었는데 그걸 체감하는듯.. 순간순간 맞춰서 반응하는 기믹이 나한테는 제일 힘든거같음...ㅠ 그래서 카이나 대적자는 딜찍누될떄까지 기다려야할듯..
EXP
1,848
(24%)
/ 2,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열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