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8:17
조회: 353
추천: 0
어제 본섭에서 메소좀 가져와서 템 샀는데![]() ![]() ![]() ![]() 전부 유닠 인트2줄 템 챌섭 17성 주문서 2장 쓰고 1개는 직작17성 1개는 17성 템 사왔음 1개당 대충 15~17억 정도 쓴거 같은데 ㄱㅊ? 이제 에스텔라,가엔링 살까 생각중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