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하기' 랑 '스킵한다' 통일 안 시키냐?

왜 언 놈은 스킵하기고 언 놈은 스킵한다임
관성적으로 쳐서 실패하면 또 눌러가지고 쳐야하잖아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