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거의 처음 한다고 봐도 무방한데
일숙 대충 하고 사냥터 자리 찾고
야누스 대충 깔고 키 딸깍딸깍 하면서 유튜브 보는데
이게 뭐라고 왤케 재밌냐
어제 이지 루시드도 혼자 잡았음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