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번에서 걷은 조각
조각 사용처는 따로 안 적혀있거든? 그럼 길마부마끼리 나눠먹는다고 생각하면 되나
그렇다고 해서 길드 나갈생각은 없긴 함 챌1이라 길드구하는것도 일이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