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극딜 하다가 퇴장 포탈이 눌러지냐 ㅋㅋㅋ
전에 루시드 잡다가 나간 사람 있었던 거 같은데 키보드로 쏠 수 있게 패치 좀 해주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