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0:13
조회: 101
추천: 0
고민상담...데벤 본캐로 열심히 하는중이였습니다ㅜㅜ 투력은2.5억이고 핵환7.5입니다...
게임하면서 이렇게 까지 현질해본것도 처음이고 데벤 고점일때 템 사서 쫌 비싸게 구매했죠... 그렇게 보스도 고통받아보고 그러면서 재밌게 는잘했습니다 이번에 레테라는 신직업 너무이쁘기도 하고 재밌기도 합니다... 데벤 템을 다 팔고 떠날까라는 마음도 들지만 뭔가 데벤 리마도 아직 있고..... 솔직히 템다팔고 떠나는것도 쉽지는 않고... 6차 강화 심볼 강화도 비용도 많이 들었구... 어찌해야 할지 고민이네요 여러분 은 이럴떄 어떻게하나요... 진심 부캐를 만들자니 또 투자하기가 그렇구.... 다팔고 레테로 갈지.... 그냥 데벤 끝까지 잘버텨볼지 고민이네요 정말 진심 으로 댓글 주시는분은 소소하지만 닉네임 적어주시면 메포3만원 보내드릴게요
EXP
280
(80%)
/ 3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하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