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만에 복귀해서 스펙터잡는 미니게임하는데 뭔가 힘들다 일마치고 내가 퇴근하고까지 욕먹으면서 해야하나 싶기도 하고 같은 팀한테 ㅈㄴ미안하게 만드네.. 공략도 보고 들어갔는데 씁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