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장에 관세없는 60억에 올렸길래 바로 삿어요 
살만 한거 맞나요?? 레전,22성인데 

제가 힘직업이라 
아크이노밀고 
윗잠,아랫잠 다 돌려야해요

그래도 60억이면 싼것같은데
괜찮게 집어온거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