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1:20
조회: 20,154
추천: 29
챌섭 1주차 다이아 후기![]() 안녕하세요 인벤 메짱 형누님들!! 챌섭 1주차 (5일차) 다이아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저는 3년 전에 메접했다가 지난 5월에 복귀해서 중고뉴비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후기 1. 메이플 진짜 많이 바뀌었다. 공부많이 함;; 2. 검밑솔이 이렇게 쉬웠다고? 라떼는 어쩌고... 특히 윌 3페랑 진힐라 피격범위 감소랑 초록보라 공격범위 알려주는건 진짜 GOD패치 3. 성장하는 재미가 미쳤다. 헥사 강화 하는 것도 재밌네 4. 보스 하나씩 깨는 재미가 좋다. 듄켈이랑 세렌에만 거진 8시간은 쓴 듯 + 사료 아쉽다. 더 줘 창섭이형
EXP
7,673
(34%)
/ 8,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몬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