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챌섭에서 하고 리프할때 어디로 할까 고민중인데

철새여서 맨날 오로라에 짱박아두니까 7600인데
제대로 된 캐가 하나도 없거든

거의 다 아버였어서 다 맨몸임 그나마 남은게 렌 레에 보조무기 있는거 하나
말곤 없고

그래서 이번에 그냥 스카니아로 리프할까 생각중인데 어떻게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