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하는중인데 메소 모으고있어요 이거 어디써야해요?
패스류는 다샀고 현질은 안하고있어요
2000만 아크에요 274렙

메소지금은 심볼이랑, 메포환전해서 일요일몬파+앵컴 사는데만 썼러요
지금 12억남음
유튭이랑 메벤 보면서 메소 사용처 챚아봤는데

1. 여명장신구 싼거사서 작만대충하고 샤타 기다리기
여명스펙업이 낮은스타포스에선 별차이가 없다는 의견도있었음

2. 에테르넬 사서 17성해서 쓰다가 버리기
얘는 여명은 어차피 나중에 가격다 수레기되는데 에테는 아버 끝나도 수요있어서 가격방어가 될거같아서 추천한다고했음 단점으론 소모메소대비 스펙업이 적을거같음 이미 아버템이있어서

3.흙칠흑 키우기
난칠흑한개도못사는거지야

3.흙미트라키우기
미트라가 비싸서 10억까지 떨어지면 하라고 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