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라서버에서 육성중인데 유니온 열심히 키운거 말고는 해방된 캐릭도없는데 
이참에 대도시를 가볼까하거든요 
대도시 넘어갈만큼 아직도 대도시 메리트있는건가요?
아니면 경매장도 통합이고 하니까 굳이 옮길필요는 없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