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2:52
조회: 201
추천: 0
이게 딱뎀이 된다고?![]() 유튜브 공략글 보고 가온 혼자서 들어가서 연계좀 해봤는데 어버버 해서 케이라가 좀 더 낫겠다 싶어 1섭에서 구하던 중 가온 한 20번정도 해본 센세 구해서 트라이 거거 나는 한번 클리어해본게 전부인 상태. 첫판 7분30초대 / 둘째판 7분 셋째판 6분29초 ㄷㄷ 가온하시는 분이 잘하시는거 같음 1맵 보스는 안잡고 2맵, 3맵 보스는 별 다른게 없어서 크게 문제는 없었는데 라스트보스 가니까 어버버해서 무적기/바인드 쓰는데 반대로 하고 난리 디버프 걸렸는데 디스펠도 안줘버림 근데 일단 보호막을 바인드로 끊는게 제일 중요하긴 한 듯 파티하던 도중 제가 오또케를 남발했는데 별다른 얘기없이 네네만 하시던 그 분 클리어 하니 인사도 없이 바로 파티탈퇴를 하고 가버리셨다는 후문..
EXP
4,814
(3%)
/ 5,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해피해피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