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라 익스스우 솔격하려면 대충 7.3~7.5쯤되야 하는데 여기와서 보면 좀만 더올려도 노흉솔 익세3인 무난함

근데 더 올려서 레벨딸리는거 감안해서 헥8까지 올리면 노카솔 익검2인 하적3인까지 무난함

그 위로는… 다 비슷한느낌임

몇년전에야 익스스우2인 가려고 고급배럭 느낌으로 맞췄는데 스펙인플레 계속 받으면서 지금은 이도저도 아닌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