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3:29
조회: 261
추천: 0
38살아재인데 태생이 반응느린 나는 대적자는 못깰듯이번에 20분컷되서 검마는 처음 도전해너전투력 7천만으로 3시간정도 트라이 해서 잡았는데
검마는 반응이 느려도 대충 패턴으로 트라이하면 가능할거 같단게 느껴져서 3시간만에 깼는데 대적자는 타이밍 반응이 느려서 평생 못깰듯..
EXP
5,009
(52%)
/ 5,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웃길뻔한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