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를 받아버려서... 

자석펫 공짜로 영구제 주는것도 받아버림

직업 겁나 맘에 안드는데 그냥 멍청비용이라 생각하고 자석펫 하나 사서 새계정으로 갈까요..?

다행히 제네패스나 각종 패스류는 아직 안질렀음

에오스에서 스카니아 이주하려는거라 스카니아에 유니온 2500에 코디템 조금 말곤 딱히 뭐 없음

새계정 vs 그냥 참고 챌까지는 찍고 겨울에 다른 직업하기 뭐가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