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천장 / 잡레전 가격이 얼마정도 였나요? 

21억이면 비싼걸까요? 

장신구 잡레전 사서 스타포스 좀 올리고 교불 큐브로 윗잠좀 건드려주고 에디 에픽 만들어서 2줄 만들어서 

레에 쓸까하는데 어케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