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챌섭 나워 키우고 있는 메린이 입니다

예전부터 쉬프트 점프 썼는데 다른 분들 보니까 C 점프 많이 쓰시더라구요.

쉬프트 쓰시는 분들 없으신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