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290 제로인데 컨에 자신좀있엇는데 
이번에  챌섭 씩씩하게 카데나골랐다가 현타 존나게와서 난이도 쉬운거 해야겠다고 생각들어서
환산7.0 제로 스펙업 그만하고 제논에다가 투자할까하는데 
부캐 285 제논 종결보조 해방 o 있어서 제논으로 갈지 
제로 할지 고민중입니다 

조작감은 이미 두캐릭다 해봐서 알아서
성능+스킬 이펙트이쁜캐릭+본캐했을때 간지 터지는 직업 
추천부탁드려요 

투표 해주시면 사랑합니다 행님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