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딱 플레티넘에
274렙
템하나도안건드림 엠블렘 보조 공9퍼씩만 띄워놓음

100억질러서 템좀 사려는데 뭐살까요?

원래는 미트라 하나사고 칠흑 두개 더사려했는데 가격이 이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