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1:28
조회: 305
추천: 0
뉴비인데 칼리로 하이퍼버닝했는데요좀 후회되서 지우고 할건데 200 제공템은 받았는데 걍 버린다 생각하고 새로 하이퍼하는게 나을까요? 라이트 유저입니다.
새러 키워도 하이퍼 지정은 된다고 해서요
EXP
28,586
(19%)
/ 30,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토끼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