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6:11
조회: 496
추천: 0
레잠 하나 어디다 쓸까요?![]() 보조 엠블 직작해서 둘 다 이미 레전인데 레잠 하나 그냥 페하에다 쓰는게 좋을까요? 챌섭 코인샵 골드큐브는 다써서 티어 보상에 있는 블랙큐브로 21퍼정도만 노려볼까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