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6:25
조회: 379
추천: 0
사람들이 잘 모르는 그란디스계 쌉노잼 보스![]() 노멀 모드 한정일 수 있긴하지만 유피테르 얘는 진짜 너무 평이해서 보스치는 맛이 별로 없음 참고로 림보의 경우에는 (주관적이긴해도) 2인으로 하니까 생각보다 쫄깃해서 그리 노잼은 아닌것 같음 오히려 생각보다 긴장감 있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