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챌섭에서 열심히 육성중인데 전투력은 4천만
핵환은 2300만입니다

유튜브보면 저보다 전투력이 천만 넘게 낮은데 핵사환산은
저랑 비슷해서 보스 클탐도 비슷해 보이더라구요


300억정도 들여서 현재 쌍레 5줄 보조에 여명 21퍼 17성으로 둘둘해준 상태인데 전투력은 많이 올라가고 핵사환산이랑
간극만 커진 상태인데요, 조각을사서 헥사도 올려야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