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1:42
조회: 751
추천: 0
지금 경매장 시세 곱창난건 통합이 처음이라 그런거같음통합해서 챌섭 개 돈찍누 서버 된거 아님?
> 원래도 돈찍누 할사람은 다 했음 아케인 3억짜리 거공 250억짜리 사서 직작하고 챌린저 달고 오히려 지금은 덜하면 덜했지 더하지는 않음 뉴비들은 여명 먹어서 돈 버는게 좋았는데 이럼 뉴비는 돈 어케범? > 원래도 고인물들이 누더기템 끼고 최소컷으로 보스 잡아서 여명 팔아먹지 오히려 뉴비들이 보스 못잡아서 템 맞췄음 블빈마 도미같은거는 뭐 운빨이니 뉴비들도 먹었겠지만 걍 고인물들이 뉴비한테 설거지 하는 구조에서 본섭유저가 챌섭에 설거지하는 구조로 바꼈다고 생각 예전이랑 지금이랑 다른점은 예전에는 직작이 강제라 메소소각이 미친듯이 됐는데 (쌀값 상승) 지금은 관세를 미친듯이 내서 메포소각이 되는거 (신창섭 1승 추가) 지금 시세 뛰는거는 경매장 통합이 처음이라 그러지 앞으로도 계속 통합한다고 하면 챌섭 열리기 몇달 전부터 노작 매물들 쌓아놓고 있을 듯 그냥 리컨 패치 직후 4억짜리 컨티가 50억까지 올라갔던거처럼 예상하지 못한 패치가 들어와서 시세가 널뛰기한다고 생각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