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구조는 뭐 가렌수준으로 쉽다 

속사기라서 기본적으로 보스하기좋다

공중 유틸은 뭐 얘보다 좋은게 호영 정도말고있을까


스킬이펙트도 맘에들고 근본도 있다


딜이 너무 싱거운거 빼고는 단점이없는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