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시그 150작 하다가
뭔 270 280들이 시련의동굴1에서 재획하고 있길래 보니까
다 최상결 캐고 있네

같이 1소재 해봤는데
드랍 120기준 1소재비 1.8억 나옴

본캐 재획대비 나쁘지 않은데
찰리중사한테 뿔 교환해서 귀지줌서 나오면 0.6억 더 버는듯